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닫기

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연세법학회) '연세법학' 제32호 논문 투고 및 발행일정 안내
작성일
2018.11.19
작성자
관리자
게시글 내용

[연세법학회] “연세법학” 제32호 원고모집 안내

 

안녕하십니까?

 

「연세법학」 제32호(발간일: 2018. 12. 31.) 출간을 앞두고 원고를 모집합니다.

 

원고 접수 마감일은 2018년 11월 25일(일)입니다. 아래 유의사항 및 함께 첨부하는 ‘연세법학 투고지침’을 참고하시어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JAMS)을 통해 투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투고자격: 국내외 대학 전임교수, 대학원생, 법조 분야 종사자

 

[투고시 유의사항]

 

1. 금번 제32호부터는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JAMS)을 통해서만 원고를 접수 받습니다. 「연세법학」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https://yla.jams.or.kr)에 접속하시어, 회원 가입후 투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에 논문을 투고하시려면 회원가입을 미리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방법 및 투고절차는 첨부하는 매뉴얼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편집위원회 이메일(yslawj@hanmail.net)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해 논문을 투고하실 경우 아래 사항에 대한 필수적 입력이 필요하오니 투고시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말, 외국어(영문) 제목
- 우리말 초록 및 주제어 (5개)
- 외국어(영문) 초록 및 주제어 (5개)

 

4. 원고 작성시 연구윤리 준수를 부탁드리며, 이에 관해 첨부하는 ‘연세법학회 연구윤리규정’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5. 심사를 거쳐 게재가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합니다.

 

여러분들의 옥고를 기다리겠습니다.




「연세법학」편집위원회

첨부
_연세법학_ 투고지침.hwp [연세법학회] 연구윤리규정.hwp [연세법학] JAMS 회원가입 방법.hwp [연세법학] JAMS 논문투고 방법.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