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닫기

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2020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입학전형 특별전형 구술면접 안내
작성일
2019.11.06
작성자
법학전문대학원관리자
게시글 내용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입니다.


2020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특별전형 구술면접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일시 : 2019년 11월11일(월) 08:30~13:00


2. 면접유형 : 구술면접시험


3. 구술면접 대기장소 및 입실시간, 퇴실 안내

     가. 대기장소 : 연세대학교 서울캠퍼스 광복관 106호 (대기 장소 앞에서 본인의 좌석을 확인하시고 지정좌석에 착석)

     나. 입실완료시간 : 2019년 11월11일(월) 08:30

            (1) 07:30부터 광복관 건물에 출입할 수 있으며, 대기장소 입실 완료시간은 08:30입니다.

            (2) 09:00 이후에는 광복관 건물에 절대로 출입할 수 없으며, 구술면접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다. 08:30부터 수험생 유의사항과 면접 진행방법 등에 대한 안내가 실시되며, 미참여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 면접 종료 후 안내위원의 지시에 따라 퇴실하셔야 합니다.


4. 수험생 유의사항

     가. 수험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나. 대기 장소 및 고사장 이동 시 안내위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안내위원의 지시에 불응하는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하여 불합격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 휴대전화를 비롯한 외부와 통신이 가능한 개인 전자기기는 대기 장소 입실과 동시에 안내위원에게 전원을 끈 후 제출해야 하며, 구술면접 종료 후 퇴실 시에 반환합니다.

     라. 대기 장소에서 기다리는 동안 독서 및 신문 읽기는 가능하나, 일체의 개인 전자통신기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 문제읽기시간에 이용할 연습지는 우리대학원에서 배부하며, 배부한 연습지는 구술면접 종료 후에 안내위원에게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하지 않는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됩니다.

     바. 구술면접시험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대기 장소 입실 후에는 구술시험 종료 시 까지 외부로 나갈 수 없습니다.

     사.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갈아신을 수 있는 편한 신발을 지참할 것을 권장하며, 여학생의 경우 바지정장을 착용해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2020법학전문대학원구술면접안내_수험생용.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