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닫기

모바일 메뉴 닫기

 
 

 

연세로스쿨, 국제적 실무역량을 갖춘 법률가의 산실

 

 

 

일제 치하 엄혹한 시련 속에서도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이 살고자 했던 시인 윤동주의 연세대학교는 ‘진리와 자유’의 정신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세의 창립정신은 ‘도전과 창조’, ‘나눔과 배려’, ‘섬김과 존경’ 그리고 ‘소통과 공감’으로 구체화되어 있습니다. 이에 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과 법무대학원은 ‘민주적 법치사회에 기여하는 윤리적 법조인’, ‘글로벌시대를 열어가는 역량있는 법조인’, ‘지식기반사회를 주도하는 창의적인 법조인’ 양성을 교육목표로 설정하여 이론과 실무에서 최고 수준의 교수와 전문가를 확보하고 법학전문대학원생은 물론 법학 석·박사과정생과 전문박사과정생 그리고 법무대학원생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는 136년 역사의 대한민국 최고의 사학이자 학문의 전당으로서 ‘국제성’과 ‘수월성(秀越性)’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경쟁력을 가진 대학입니다. 로펌과 법원 및 검찰, (공)기업과 헌법재판소 등의 국가기관에의 연세로스쿨 졸업생들의 탁월한 사회진출 현황이 이를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저희 연세로스쿨은 윤리성과 창의성 위에 국제적 역량을 갖춘 법조인 양성을 위하여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임을 다짐합니다.

국제적 실무능력을 갖춘 최고수준의 법률가를 지향하는 최고의 엘리트들을 위하여 연세로스쿨의 문을 활짝 열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법무대학원장   윤  태  석 

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법무대학원장

윤 태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