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닫기

모바일 메뉴 닫기

 
 

연세 법학은 최고의 사학이자 학문의 전당으로써, 최고 수준의 교수와 전문가를 확보하고 '글로벌시대를 열어가는 역량 있는 법조인', '지식기반사회를 주도하는 창의적인 법조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개설한 중대재해처벌법 전문가과정(SAPA Program)은 사회 경제 각 분야에서 시민과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서 필요한 기업의 조직문화 또는 안전관리시스템에 대한 실용적인 법률지식을 제공하며, 기업과 국민들의 법적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국가경쟁력에 기여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최고의 현장 중심 전문 교수진>

연세 중대재해처벌법 전문가과정의 교수진은 중대재해분야의 최고 권위자이자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무경험과 열정을 가진 전문교수진이 중대재해처벌법의 운용 및 처벌과 관련된 최근의 동향과 실용적인 법률지식을 제공합니다.

 

<균형있고 특화된 커리큘럼>

연세 중대재해처벌법 전문가과정은 국민의 생명과 신체의 안전을 침해하는 사건들을 정확히 알고 기업과 근로자 양 쪽 모두 스스로 권리를 지킬 수 있도록 안전교육 마련에 최선을 다하며, 안전교육을 내실있게 추진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기관인 연세대학교에서 사례중심의 균형있고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압도적인 네트워크>

연세 중대재해처벌법 전문가과정이 제공하는 네트워크는 압도적입니다. 중대재해분야의 전문가들과 핵심적인 인력들이 만나서 지식과 정보를 교류하며 기업 경영과 현장의 안전을 도모하는 것은 비즈니스 리더의 경쟁력입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전문가 및 업계 동료들과의 상호작용은 교육기간 중에는 물론 수료 후에도 전문가로서의 네트워크를 풍성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커리큘럼>

- 모집요강 및 리플렛 참조

 

<수업일시 및 장소>

매주 수요일 19:00 ~ 21:00 (2023. 3. 8.(수) ~ 2023. 6. 21.(수))

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광복관 별관) 국제회의장 등